LS전선(엘에스전선) 자기소개서 다 작성 하셨나요? 

LS전선(엘에스전선) 자기소개서 다 작성 하셨나요? 

카톡 상담신청

ls전선배너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LS전선(엘에스전선) 에서는 2025년 직원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대규모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2025년 03월 04일 (화) ~2025년 03월 25일 (화) 23:59분까지

2. 지원방법(자세한 전형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채용사이트 내 인터넷 접수

3. 채용절차 (자세한 전형일정은 채용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 입사지원 >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차면접(실무면접) > 2차면접(임원면접) > 인턴십 프로그램 > 전환심사

4.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ls전선모집1

ls전선모집2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2025년 LS전선(엘에스전선) 직원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자기소개서는 4가지 항목 (최대800자)입니다.

1.본인을 3가지의 해시태그로 표현해본다면? (ex #oo자격증보유자 #oo네이티브스피커 #운동매니아 등)

  • 지원자를 잘 나타낼수 있는 해시태그 3가지 작성 (위 문항에 예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LS전선의 핵심가치 중 본인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한가지를 선택하여 그 이유를 경험 중심으로 작성해주세요.

(https://www.lscns.co.kr/kr/intro/lsway.asp 에서 LS전선 핵심가치 확인, ①Customer First ②One LS C&S ③Rule & Responsibility ④Expertise 중 선택)

  • ls전선의 핵심가치 4가지를 간략하게 구체적으로 서술
  • ls전선핵심가치와 본인이 평소에 생각하는 신념 및 가치가 일치하는 지 구체적으로 서술
  •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알맞은 경험과 사례를 본인의 역량과 경험 기반으로 구체적으로 서술

3. 지원한 직무에 필요한 역량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①Knowledge(지식), ②Skill(기술/자격), ③Attitude(태도) 세가지 관점으로 구분하여 작성해주세요.

  • 본인이 지원한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관련 역량을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문항입니다.
  • 위 문항에 나와있는 세가지 역량을 모두기술 지식관점,기술/자격관점,태도관점 으로 구체적으로 서술

4.  단체 생활 중 발생한 문제 상황을 개선하거나 해결한 경험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 본인의 다양한 경험 중에 위 문항에 해당되는 사례를 구체적으로 서술하고 어떤문제로 어려운 상황이 발생했는지 구체적으로 서술
  • 해당 상황 속에서 지원자가 제시했던 해결 방안 갈등을 해결하는데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구체적으로 서술

 

최대 3,2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카톡링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