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화재보험 자기소개서 작성 다 하셨나요? 

현대해상화재보험 자기소개서 작성 다 하셨나요? 

카톡 상담신청

현대해상 배너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현대해상화재보험에서는 2024년 대졸 신입사원(일반/글로벌)을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2024년 09월 19일(목)~2024년 10월 04일(금) 18:00 마감

2. 지원방법: 당사 채용 홈페이지(https://hi.recruiter.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3. 채용절차 (자세한 전형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면접 > 입사 

 

4. 모집분야 

현대해상모집1

현대해상모집2

5.지원자격

  • 일반: 국내 대학(학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글로벌:해외대학(학사)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
  • 2025년 1월 입사 가능자
  • 보훈 취업지원 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6. 유의사항

  • 아래의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입사 결격 사유 가 되어 전형 진행 중 즉시 불합격 처리가 되거나 입사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채용청탁 등 채용 관련 부정 행위가 확인된 경우
  • 입사지원서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추후 별도 제출 안내 예정)
  • 기타 당사 취업규칙 상 채용이 불가한 경우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2024년 현대해상화재보험 신입사원 (일반/글로벌)자기소개서  3가지 항목 (최대 1,200자) 입니다. 

1.본인의 강점, 가치관 등을 Keyword 형태로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1,000자)

  • 가독성, 짜임새 있는 문장으로 본인의 글쓰기 역량을 보여주기 위한 문항입니다.  
  • 본인의 강점, 가치관을 잘 나타낼 수 있는 해당 핵심 키워드를 제시하여 자유롭게 작성
  • 키워드에 대한 논리적 사유를 서술하여 적합한 인재임을 어필

2.지원직무의 필수 역량(또는 자질)은 무엇인지와 그 이유를 간단히 기술하고, 지원직무와 관련된 본인의 활동(경험)이나 준비과정(노력)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1,200자)

  • 자신이 지원한 필수역량(자질)을 정확하게 작성하고 직무관련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보유역량 및 경쟁력을 구체적으로 서술
  • 본인이 노력한 과정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 경험 및 준비과정을 구체적으로 서술

3.해당 직무에 지원한 이유와 입사 후 포부에 대해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800자)

  •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과 현대해상이 부합하는 사유 서술
  • 인재상, 비전, 관련 사업 등 참고하여 작성
  • 현대해상이 가진 강점을 제시하고 회사의  강점을 더 극대화 시킬 본인의 입사 후 계획 서술
  • 입사 후 업무 담당자로서 달성하고 싶은 목표와 이를 위한 본인의 노력을 함께 서술

 

최대 3,0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카톡링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