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자기소개서 작성 다 하셨나요? 

현대위아 자기소개서 작성 다 하셨나요? 

카톡 상담신청

현대위아 배너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현대위아에서는 2025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2024년 09월 02일(월)~2024년 09월 23일(월) 17:00 마감

2. 지원방법: 현대위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3. 채용절차 (자세한 전형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서류전형 > 인성검사 > 면접전형(1,2차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

4. 모집분야 

현대위아모집1

현대위아모집2

현대위아모집3

5. 공통 지원자격

  •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5년 2월 졸업예정자
  • 회사에서 지정하는 일자에 입사가능한 자 (’25년 1월경 , 세부일정 별도 안내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공인영어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가능합니다.
  • 22년 9월23일 이후 응시 성적만 해당되며 해외지역 응시 성적 제외
  • TOEIC , TOEIC SOEAKING , TEPS, TOEFL, G-TELP, OPIc에 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현대위아  2025년 대졸 신입사원 자기소개서 3가지 항목(최대600자) 입니다. 

1.해당 직무에 지원한 동기와 해당 직무와 관련한 전문성 확보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였는지 서술해 주세요.

  • 당사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한 이유를 조직특성, 주요사업, 인재상을 참고하여 구체적 서술
  • 지원회사를 정할 때 본인만의 기준을 서술하고 이를 뒷받침 할수있는 경험과 함께 기술
  •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보유역량에 대한 경쟁력과 강점에 대해 서술하고 이를 위해 노력한 과정을 구체적으로 서술

2.자기주도적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나 활동에 관해 서술해 주세요.

  • 학교나 사회활동 경험중에 본인이 주도적으로 진행한 프로젝트에 대한 사례를 구체적으로 작성
  • 본인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느꼈던 생각과 본인의 역할, 다른사람들과의 협업, 문제점 및 갈등해결 방법에 대해 순서대로 서술
  • 진행했던 프로젝트에 대한 주요성과와 배운점 및 개선점과 본인의 가치관에 있어 중요한 계기가 되었는지 구체적으로 서술

3.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성원과 협력한 경험을 구체적으로 서술해 주세요

  • 이 문항은 자신의 협력 역량을 보는 문항 입니다.
  • 팀원들과 공동목표를 해결하기 위한 에피소드를 기술하고 이 과정 속에서 자신의 역할을 구체적으로 서술
  • 협업하는 과정 중 일어난 갈등문제나 어려움을 어떻게 해결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하고 자신만의 노하우도 같이 서술

 

최대 1,8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카톡링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