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 자기소개서 다 작성 하셨나요? 

한국장애인개발원 자기소개서 다 작성 하셨나요? 

카톡 상담신청

한국장애인개발원배너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한국장애인개발원에서는 2025년 제 1차 직원을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2025년 02월 23일 (일) ~2025년 03월 05일 (수) 17:00

2. 지원방법(자세한 전형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 접수 (https://koddi.recruiter.co.kr)

3. 채용절차 (자세한 전형일정은 채용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전형절차

4. 모집분야 

모집1

모집2

모집3

모집3-1

모집4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2025년 한국장애인개발원 직원 채용 자기소개서는 4가지 항목 (최대500자)입니다.

1.전문성: 입사지원서에 기술한 직무와 관련하여 활동/경험, 본인의 역할, 주요 성과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현업에서의 활용방안에 대한 생각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500자)

  • 자신이 기술한 직무와 관련된 활동,경험에 대한 사례가 있다면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해당 활동,경험 중 본인의 역할과 주요성과가 잘 들어날 수 있게 구체적으로 서술
  • 본인이 앞서 말한 경험을 토대로 현업에서는 어떤 도움이 되는지 기술하고 활용방안에 대해서 포함시켜 추가적으로 같이 작성

2.조직이해능력: 본원에 입사 지원한 동기 및 입사 후 실천하고자 하는 차별화된 목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500자)

  • 본인이 생각하는 회사와 선택한 이유 그리고 한국장애인 개발원이 일치하는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
  • 지원자가 한국장애인개발원에 입사 후 어떤 목표를 가지고 직무에 임할지 차별화된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

3.문제해결능력: 살아오면서 어떤 문제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였고, 그 결과는 어떠하였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500자)

  • 다양한 경험 중 어떤 문제 상황이 발생했을때 본인이 어떤 생각으로 문제를 인식하는지 구체적으로 서술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본인이 어떤 노력을 했는지 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하고 그 결과 어떤 시너지 효과가 같이 있었는지 구체적으로 서술
4.직업윤리: 공공기관에서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직원이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직업윤리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경험이나 가치관을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500자)
  • 공공기관의 직원으로써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가져야 할 중요한 직업윤리에 대해 구체적서술
  • 앞서 말한 본인이 생각하는 직업윤리를 잘 나타낼수 있는 경험 및 사례가 있다면 가치관 중심으로 구체적으로 서술

최대 2,0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카톡링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