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시설관리(주) 자기소개서 작성 다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인천공항시설관리(주)에서는 2024년 제 2차 정기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07월15일(목) ~07월24일(수) 18:00까지
2. 지원방법: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3. 채용절차 (자세한 전형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서류전형 > 필기전형> 면접전형 > 신체검사 및 결격사유 검사 > 합격
4. 모집분야
5. 공통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 학력,연령,성별 등 제한 없으며 신체가 건강한 자
- 단 남자는 군필자 또는 면제자
- 정년 미도래자(만62세 미만 단 보안방재 및 환경미화 직군은 65세 미만)
- 우리 회사에서 정한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인천공항시설관리 임용 결격사유 참고
- 최종합격자 발표 후 즉시 근무 가능한 자
- 채용분야별 자격요건 및 담당업무
- 인천공항시설관리 자격증 인정범위 및 [참고] 직무 유관 협회 목록 확인 요망
- 채용분야별 우대사항,자격요건과 담당업무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인천공항시설관리(주)에서는 2024년 제 2차 정기 채용 자기소개서 항목은 4 가지( 최대 2000자) 입니다.
1.지원 직무에 대한 지원동기 및 본인만의 강점을 설명해주세요.(500자)
-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과 인천공항시설관리가 이에 부합하는 사유 서술
- 해당 직무 담당자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와 목표달성을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할지 서술
- 입사 후 자신의 역량 및 강점이 어떤 방법으로 회사에 기여할 지 목표와 비전을 함께 서술
2.본인 성격의 장점과 단점을 각각 1가지씩 기술해 주십시오.(500자)
- 본인이 강점이 되는 성격을 기술하고 입사 후 회사 조직 안에서 잘 융화될 수있음을 강조
- 단점을 기술 할 경우 자신이 가진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본인이 지금 노력하고 있는 과정을 구체적으로 서술
3.살아오면서 힘들었던 경험에 대해 간략히 쓰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기울였는지 기술해 주십시오.(500자)
- 위 문항에 해당되는 최근 경험한 사례에 대해 서술하고 어떤 상황이 본인이 힘들게 했는지 해당되는 원인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
- 갈등문제에 대한 본인의 생각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적용했는지 노력과정을 서술하고 그리고 실천했을 때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성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
4.입사지원서에 기술한 경험 사항 또는 경력사항에 대해 상세히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2,000자)
- 직무관련 경력사항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서술하고 업무 과정 및 성과 등 서술
- 본인이 지원업무에 전문가임을 강조하고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서술
- 직무관련 역량 및 지식을 위한 활동을 기술하고 본인이 무엇을 얻었는지 서술
최대 3,5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