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자기소개서 다 작성 하셨나요? 

유니온 자기소개서 다 작성 하셨나요? 

카톡 상담신청

유니온배너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유니온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2024년 11월 18일(월) ~2024년 12월 01 (일) 23:59분까지

2. 지원방법(자세한 전형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인터넷 접수(http://recruit.unioncement.com)

3. 채용절차 

  • 서류전형 >  FIT인성검사 > 1,2차면접 > 최종합격

4. 모집분야 

유니온모집1

유니온모집2

5.지원자격

  • 4년제대학 졸업자 (단,군필 및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국가등록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 군장교 출신자 우대
  • 유관업무 경력자는 경력 인정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2024년 유니온 신입 및 경력직 자기소개서는 5가지 항목(최대800자) 입니다.

1.본인의 성장과정을 설명하시오.(구체적인 사건,인물 등을 중심으로 기재)

  • 자신의 강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구체적사건, 인물중심 등의 사례를 선택하여 서술
  • 회사의 인재 가치관의 설명하고 하나를 선택해서 자신과 회사의 가치관의 부합 여부 서술

2.본인의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향후계획에 대해 기술하십시오.

  • 유니온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자신이 관심이 생긴 직무 분야를 같이 서술
  • 입사 후 자신의 강점과 함께 업무 추진 시 문제해결 방식을 기술하고 어떻게 역량을 강화 할 수 있을지 서술

3.본인이 지원하는 담당업무의 지식/경험 정도를 기술하십시오.

  • 자신이 지원한 직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직무관련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노력과정이 돋보일수 있게 직무역량 및 경쟁력을 구체적으로 서술
  • 지원직무에 있어서 자신의 직무 역량이 입사 후 어떻게 발휘될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서술

4.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 강조하고 싶은 성격 장점/보완할 약점 및 이를 보여줄 수 있는 에피소드를 기술
  • 해당 강점이 왜,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기술하고 기대성과를 구체적으로 서술

5.경력기술서(경력지원자만 작성)

  • 직무관련 경력사항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서술하고 자신의 역량이 잘 보여줄수 있는 업무 과정 및 성과 등 서술
  • 본인이 지원업무에 전문가임을 강조하고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서술
  • 서술형 보다는 가급적 개조식으로 명확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논리적으로 문단의 위계에 맞게 업무형식을 기술하고 마지막에는 성과로 마무리하여 작성하는 것이 포인트!

 

신입은 3,200자 경력직은 4,0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

카톡링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