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자기소개서 작성 다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신한은행에서는 2024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행원을 공개 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2024년 09월 02일(월)~2024년 09월 19일(목) 18:00 까지
2. 지원방법: 신한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s://shinhan.recruiter.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3. 채용절차 (자세한 전형일정은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접수 > SLT(필기시험) > 온라인 역량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4. 모집분야
5. 지원자격
- 학력 및 연령에 따른 지원 제한없음
- 단,2025년 2월 졸업예정자인 경우 해당기간 내 졸업해야 학위 요건 인정
- 대한민국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군면제자
- 군 복무중인 경우 2024년 12월 1일 이전 전역 가능한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및 당행 내규상 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외국인의 경우 한국 내 취업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6. 제출서류
- 제출서류는 1차면접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참석 시 제출 바랍니다. (1차면접 합격자 발표 시 별도 안내 예정)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신한은행에 2024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행원 자기소개서 3가지 항목(최대1,500자) 입니다.
1.본인의 성장과정에서 가치관 정립에 가장 크게 영향을 끼진 경험,인물 등을 기술하고, 은행권에서 일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해 주세요(최대1,500자)
- 평소 신한은행 입행목표를 갖게 된 계기와 이를 위한 본인의 노력을 기술
- 본인의 지원직무와 관련있는 성장경험 또는 인물 중 제일 적합한 경험을 선택하여 구체적 서술
- 성장과정 또는 인물을 통해 어떤 영향을 받았으며 지원 직무에 관심을 얻게된 사례가 직무선택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서술
2.신한은행의 핵심가치는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 입니다. 당행의 핵심가치 중 하나를 실천했던 경험 및 그 경험이 신한은행 입행 후 어떤 장점으로 발휘될 수 있을지 기술해 주세요.(최대1,000자)
- 핵심 가치 3가지 중 자신과 관련있는 경험이나 사례를 기술하고 실천방법에 대해 구체적 서술
- 앞서 말한 경험이 입행 후 신입행원으로서 어떤 장점을 발휘할 수 있을지 강조하여 작성
- 위의 장점이 업무수행 시 어떻게 활용될 수 있을지 함께 작성
3.타인과의 상호작용을 거쳐 성공 또는 실패한 사례를 기술하고, 해당경험을 통해 배운 점에 대해 작성해 주세요.(최대1,000자)
- 위 문항에 해당되는 사례를 선택하여 기술하고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이유를 구체적으로 서술
- 힘들었던 원인을 기술하고 자신의 노력의 과정을 상세하게 서술하고 어떻게 해결되었는지 구체적으로 서술
- 힘든 과정을 견디면서 느꼈던 생각과 해결과정에서 배운점or교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서술
최대 3,5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