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상역 자기소개서 작성 다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의 꽃길을 응원하는 플라워잡컨설턴트 입니다.
세아상역에서는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중에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꼭 합격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모집 공고 >
1. 지원기간 : 04월26일(금) ~05월12일(일)23:59분 까지
2. 지원방법: 세아상역 채용홈페이지 온라인 지원
3. 채용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영어회화능력테스트 > 2차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4. 모집분야
※ 대졸신입
※ 전문대졸신입
5. 공통자격요건
- 202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 색맹 또는 색약이 아닌 자
- 해외법인 근무 가능자 및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최근 2년 이내의 공인영어성적 보유 필수(단,영미권 학위 보유자의 경우 제출 면제)
6. 우대사항
- 제2외국어 우수자(스페인어,베트남어,인도네시아어,중국어,불어 크레올어)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우대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확인바라며, 빠르게 지원을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기소개서 작성이 어려우신가요?
작성 예시 및 작성방향을 참고하시어 모두 매력적인 자기소개서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및 작성방향>
2024년 세아상역 신입사원 자기소개서 항목은 5가지(공백포함 최대600자) 입니다.
1. 세아상역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사 후 세아상역의 일원으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서술하시오
- 본인이 세아상역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를 동기와 연계하여 구체적으로 서술
- 입사 후 세아상역의 발전과 조직의 구성원으로써 이루고 싶은 목표와 방향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서술
2. 본인이 지원한 분야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강점 또는 경험에 대해 작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본인이 지원 분야에 적합한 사유를 서술하시오.
- 지원자의 직무이해도를 보는 문항이므로 직무에 대한 강점을 기술하고 이에 관련된 경험을 구체적으로 서술
- 본인이 직무를 선택한 이유와 그 직무 경쟁력을 위한 노력의 과정을 함께 서술
3. 본인에게 요구된 것보다 더 높은 목표를 세워 도전했던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은 것에 대해 서술하시오.
- 위 문항에 적합한 관련된 에피소드를 기술하고 해당 목표보다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도전했던 동기를 함께 서술
- 과감히 목표를 설정해서 나타났던 변화에 대해 기술하고 이런 경험을 통해 배운 점을 구체적으로 서술
4. 공동의 목표를 달설하기 위해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과 그 과정에서 본인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협업을 통해 목표를 달성했던 사례를 기술하고 어떤 자세로 참여했고 도출한 성과를 기술
- 위 사례를 통해 자신이 팀에서 했던 역할을 기술하고 참여하면서 어려웠던 점, 개선되어야할 점,자신이 잘했던 부분 등 구체적으로 서술
5.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스펙(학력,학점,자격증,어학점수)외 세아상역이 본인을 채용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사항과 그 이유에 대해 서술하시오.
- 본인의 스펙 외 강점들을 기술하고 세아상역이 뽑는 인재상과 직무분야에 일치하는지 서술
-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이 세아상역 발전을 위해 어떤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지 기술
총 3,000자 수준의 자기소개서 입니다.
다소 까다로워 보이지만, 직무경험과 입사 후 실현목표, 실제 사례, 그리고 항목에 맞는 스토리를 선정하여 자소서에 녹여 낸다면 어렵지 않게 자기소개서 완성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다만, 자기소개서가 처음이시거나 다소 미흡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플라워잡 컨설턴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해드리는 자소서 대필 서비스를 통해 글의 구성, 스토리, 가독성 및 완결성의 자기소개서로 합격의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전문가 소개>
저는 현재 크몽에서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활동중이며, 대기업에서 9년간 재직중인 현직 과장입니다.(다수 공기업 합격 후 現 대기업 재직 中)
사내 자기소개서 검토위원 및 실무면접관으로서 활동중이며 누구보다 현업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분들에게 구매만족도100%로 보답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크몽 고객 100% 만족의 후기 입니다. (후기는 너무 많아 크몽에서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자소서 대필 , 첨삭 서비스 진행 절차 >
대필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기업명과 직무, 글자수, 완료일자 등을 확인합니다.
- 지원자님의 경력, 경험 등의 확인을 위해 30분내외 통화 혹은 관련 문서를 확인합니다.
- 최종 작업물 발송 후 수정 발생 시 수정 진행합니다.
- 즉시 제출 가능하도록 작업물 완성합니다.
매번 막막하고 답답했던 서류탈락의 이유 조차 모른채 걱정 많으셨을텐데
이제는 저와 함께 서류걱정은 그만 하시고 면접준비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1:1오픈채팅방으로 연결됩니다)